본문 바로가기

도쿄 여행

일본 도쿄 신주쿠 쿠라스시 방문

반응형

요번에는 제가 스시집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쿠라스시에 방문했습니다!!

쿠라스시가 좋은점은 역시 저렴한 가격입니다ㅠㅠ
갓성비 미쳤어요!!
제일 저렴한 스시가 2피스에 132엔 한화로 현재
1170원입니다.
비싼 초밥은 2피스에 200엔 한화로 178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이없는건 절대 아닙니다!!!
바로 리뷰하겠습니다^^~

위치-〒160-0023 東京都新宿区西新宿7丁目1−7 新宿ダイカンプラザA館 2F

2층에 바로보입니다ㅎㅎ 초밥 다뒤졌다ㅎㅎ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쿠라스시 입구만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가챠기계가있는데 바로 지나치셔도됩니다
눈돌아갈만한 가챠가없어용 다른 지점에는
쿠라스시 굿즈 가챠가있던데 여기에는 없네요ㅠㅠ

저희는 여자친구가 미리 예약을 하고와서 예약번호를
눌러주고 기다렸습니다.

옆에 한국어 설명도있어서 예약없이
방문하셔도 현장에서 대기표 발권받을수있습니다.
요대로 발권하시면 됩니다ㅎ

앉아서 대기 순서를 기다리는데 쿠라스시
아르바이트생을 구하고있다고하더라구요
지원하고싶었습니다…. 일해서 번돈 다시 쿠라스시
먹을 자신있는데ㅠㅠ
직원 혜택은 모든 메뉴10%할인이더라구요
짜다짜~~~ㅎㅎ

순서가 오면 위에 스크린에서 아까 발급받은
번호표 번호가나옵니다.

번호가나오면 방금 번호가 나온 화면 밑에 요런
기계가있는데 여기서 번호를 인식시키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옆에 한국어로 다 적혀있어서 걱정안하셔도됩니다ㅎ

드디어 입장~~~~~~

쿠라스시매장은 식탁에 뚜껑을 열면
젓가락 , 숟가락 , 와사비 , 간장 , 녹차가루 등이
있습니다.
먹을 준비를 다하시고

여기 보이는 테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테블릿 탈부착됩니다ㅎ
모르시는분들은 고정시키고 불편하게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ㅠㅠ

이것저것 주문하고 전투태세로 초밥을 먹어치웠습니다ㅎ

베스트10 여거 다 먹어보았는데 음….그저그랬어요ㅎ
새우초밥 만세!!!!!

테블릿으로 주문한 초밥들은 윗레일로 초밥을
배달해줍니당

쿠라스시의 하이라이트!!!!!
쿠라스시는 5접시를 요 사진에보이는 테블릿
뒷쪽에 접시넣는곳에 넣으면
5접시마다 뽑기를 진행합니다.
테블릿으로 꽝인지 당첨인지
바로 확인할수있어서 좋아요😍

저는 30접시 정도 먹었는데 하나 당첨됬습니다ㅠㅠ
쿠라스시는 매달 혹은 매분기마다 콜라보를해서
뽑기상품으로 나옵니다.
예전에갔을때는 3명이서 50접시정도 먹었는데도
하나당첨됬는데 이번에는 30접시….
옆테이블은 얼마안먹고 2개 당첨됬던데….ㅠㅠ
운이 필요하더라구요;;;

많이도 먹었더라구요ㅎㅎ

아까 받은 대기 전표를 가지고 셀프계산을 하시면됩니다.
바코드를 찍어주시고

터치한뒤 결제 방식을 누르시고 결제하시면됩니다.

트래블로그 카드를 사용했습니다ㅎ 도쿄에서는
카드사용이 엄청 편하더라구요🥰
진짜 쿠라스시 너무 좋아요ㅠㅠ
여러 저가 스시들은 많지만 쿠라스시 진짜 갓성비
미쳤습니다!!!
일본 전국적으로 점포가 많아서 웬만한 지역에는
다 있습니다. 저렴한 스시 배터지게
먹고싶다 라고 생각한다면 무조건 쿠라스시입니다!!!

⭐️번화가 중심쪽에있는 쿠라스시는 가격이
조금 다르다고합니다. 월세가 비싸서 가격차이가
조금있다고합니다ㅠㅠ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