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지별 간략한 추천!!

일본 여행가자 2024. 2. 17. 12:00
반응형

요번 포스팅은 후쿠오카 여행지별 간략한 추천과 설명을
해드릴려고합니다.
후쿠오카에는 다양한 매력적인 여행지가 있습니다.
몇 가지 추천해 드릴게요:


후쿠오카 성: 후쿠오카의 상징인 후쿠오카 성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역사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성 내부와 주변 정원을 구경하면서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텐진 번화가에서 거리가 멀지는않아서
걸어가기에는 무리가없었습니다.
교통패스권을 구매하셨다면 무조건 버스타고
가셔야해요ㅋㅋㅋ뽕뽑으셔야죵ㅎ


오호리 공원: 오호리 공원은 후쿠오카 시내에 위치한 대표적인 공원으로, 아름다운 연못과 정원, 산책로가 있는 곳입니다. 체육관이나 동물원도 있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저는 여기도 걸어서 갔었는데 탁!트인 호수에서 산책을
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오리배도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수리중으로
운영을 안했지만 가격도 저렴했고
다음에 방문한다면 꼭 타봐야겠더라구요.
오리가 겁이없어서 신기했어여ㅋㅋㅋ
산책하기에는 진짜 오호리 공원 강추합니다!!!


나카스 돈코츠: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돈코츠라면을 맛볼 수 있는 나카스 돈코츠 거리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명소입니다. 독특한 맛과 분위기를 경험해보세요. 사진은 없습니다ㅠㅠ
갤러리에서 못찾겠더라구요;;;
여기 분위기 장난아닙니다!! 밤에 오셔야해요!!!꼭이요!!!
밤에가니까 분위기때문에 갬성 터지더라구요ㅎㅎㅎ
다만….갬성과 가격을 살짝 맞바꾼듯해요🥲
그치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가격은 눈감아줄만합니다
안먹어도 사진찍으러 가기에도 좋습니다!


캐널 시티 하코자키: 캐널 시티 하코자키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상업 지구로,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영화관 등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지하 1층에 가챠샵 , 이치방쿠지 , 팝업스토어 , 게임센터등이있어서 저는 캐널시티에가면 제일 먼저
지하1층으로 돌진합니다ㅎㅎ
지하1층뿐만 아니라 각층마다 애니메이션 굿즈 센터가
있어서 텐진이나 하카타쪽에서
힘들게 안찾으셔도 될꺼같습니다.
먹거리등도 많이있어서 꼭 한번 방문해보셔용~


니시진 시장: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시장 중 하나인 니시진 시장은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전통적인 일본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느끼며 쇼핑을 즐겨보세요.
한국으로치면 재래시장?인 니시진 시장인입니다.
일본 재래시장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시는것도 나쁘진않습니다만….
거리가 번화가에서 멀다보니… 시간이 없으시다면
굳이?라는 생각이들더라구요ㅎ


이외에도 후쿠오카에는 많은 매력적인 여행지가 있으니, 여행 일정과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