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일본 이자카야 토리키죠쿠 방문

일본 여행가자 2024. 3. 22. 06:57
반응형

오늘도 이자카야는 토리키죠쿠죠!ㅎㅎ
최애 이자카야집이죠 모든메뉴가 360엔!!!
이번에도 역시 토리키죠쿠 아사쿠사바시 점에
방문했습니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 방문을해서 고삐를 한번 살짝
풀어볼까합니다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로~~~

처음은 야키토리 2개 주문해주고

술은 메가하이볼과 프리미엄 몰츠와 저 검은색 술이
기억이 안나네용;;;ㅠㅠ
달려봅시당~~~🍻

요건 닭 연골?이라고하더라구요.
오독오독 씹히니까 맛있더라구요.
술안주에 딱이였습니다.

요건 가라아게?였었나? 주문했었는데
맛이 너무 별로였어여ㅠㅠ
가라아게는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여기는
기름이 너무 많아서 느끼했었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청나게 주문했습니다!!
다모아두고 찍어봤는데 양이 엄청났네요;;;;
배 터지는줄알았습니다;;;;

술에 취해서 요게 무슨 술인지를 모르겠네요;;;
아무튼 엄청나게 많이 먹었습니다😍😍
진짜 토리키죠쿠 최고!!!

이것저것 엄청나게 주문한거 치고는
적게나왔네용ㅎㅎ 역시 토리키죠쿠!!
믿고있었다구!!!
10가지는 훨씬 넘게 주문했었는데ㅎㅎ
아참!! 토리키죠쿠 사장님? 아니면
매니저님께서 엄청 자주오신다고
계산할때 한접시 가격은 빼주셨어용🥰
앞으로도 토리키죠쿠는
아사쿠사바시점만 이용하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