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도쿄 시부야 중고 굿즈샵!

일본 여행가자 2024. 4. 2. 05:26
반응형

오늘은 제가 도쿄가면 한번씩은 꼭!들리는
곳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중고 굿즈 피규어 연예인 굿즈 각종 게임카드 등등
엄청나게 종류가 많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만디라케 시부야점

위치-〒150-0042 東京都渋谷区宇田川町31−2 渋谷BEAM B2F

휴무일을 없고 오후8시까지 영업한다고합니다.

시부야 역에서 걸어서 8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입구는 눈에띄여서 비로 알아볼수있습다ㅋㅋㅋ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음료나 취식물은 반입금지니 꼭!
다 먹고 입장해주세용~~

만화책 코너인데 지이이이인!!!!짜!!!!
많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만있는게 아니고 건너편에도 똑같이 더 있어요;;;;
장난아니더라구요;;;;🤣🤣🤣

각종 피규어나 애니메이션 굿즈들도
종류가 장난아니게 많았습니다;;;;;
어마무시하도라구요;;;;
신상품이랑 중고도 같이있더라구요.
귀멸의칼날 피규어를보니까
보통400엔에서1500엔 정도하더라구요.
피규어들도 엄청 저렴했습니다.

그 다음은 각종 카드들입니다.
유희왕  드래곤볼  포켓몬스터 등등
희귀한 카드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포켓몬카드 한장에 한화로 5천만원하는것도 있더라구요
ㄷㄷㄷㄷㄷ;;;;;
집에 희귀한 카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여기서 매입도 하시더라구요.
카드들을 보다보면 한국어 카드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여기가 좋은곳인 이유!!! 텍스트 프리가 된답니다ㅎ
TAX FREE는 3500엔부터
3500엔 기준 500엔 돌려준대요

한번쯤은 꼭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