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도쿄 벚꽃 너무 예쁘네용ㅎ

일본 여행가자 2024. 4. 21. 23:15
반응형

일본 벚꽃이 제가 갈때까지 버텨주어서
보았어요ㅎㅎㅎ 이쉽지만 완전히 만개는
아니였었어요🥲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조용한 동네에서 아침일찍
일어나서 산책할겸 돌아다니다
어느 공원에서 찍었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ㅎ🥰
요번 벚꽃이 20일정도 늦게 만개했다고하더라구요.
저는 벚꽃 기대도안하고 저렴했던 4월중순에
비행기를 잡았었는데 개이득이였죠✌️
지인분은 벚꽃본다고 3월 20일쯤에 비싸게
예역해서 갔었는데 못보고 왔다죠ㅋㅋㅋ

조만간 여러 가게들 소개시켜 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