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도쿄 한국 종합?식당

일본 여행가자 2024. 5. 6. 19: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에서도 한국 음식 인기가 엄청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신오쿠보에있는 한인타운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엄청 핫하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신오쿠보가아닌 다른곳에서 한국 음식들을
짬뽕?으로 모아서 판매하는곳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여기가 한국인가?
싶었습니다ㅋㅋㅋㅋ 자세히 잘보시면
동대문시장이 돈대문시장으로 되어있고 이곳저곳에
오타가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안에 생각보다 엄청 넓은데 평일 초저녁에 지나가는데
안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ㄷㄷㄷ 가격은 보지는
못했지만….비싸겠죠?ㅎㅎㅎ

요게 신오쿠보 한인 타운에서 주문해서먹은 건데
감자튀김 , 뿌링클치킨 , 감자핫도그 , 소떡소떡 ,
치즈볼 , 콜라 , 딸기우유
요렇게 세트로 주문했는데…. 가격이 사악합니다;;;;
68000원 정도 나왔었더라구요;;;;
엄청 비싸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은 있어서 다행였어용ㅎㅎ
혹시 일본인 친구를 사귀고싶다면 신오쿠보 한인타운!
꼭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이지카야에서 한국인 인기가 장난아니더라구용ㅎㅎ

다들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