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야마자키 & 히비키 구하기힘드네요

일본 여행가자 2024. 7. 30. 2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후쿠오카 4박5일 다녀온 뒤
3일뒤 바로 도쿄로 4박5일 여행을 떠났습니다ㅎ
이번포스팅은 야마자키 & 히비키 구하러 렌트를해서
위스키 샵과 마트란 마트는 싹다 돌아다녔습니다ㅎ
웃돈주고 구하기는 싫어서 정가로 구했다는 후기들도
자주보이고 워낙 마트 구경하는것을 좋아하는지라
여정을 떠났습니다ㅎ

후쿠오카에서는
기타큐슈 , 나가사키 , 유후인 , 벳푸 , 오이타시 , 다자이후 , 이토시마 등등 여러 작은 마을 마트까지 다
가보았는데 허탕이였습니다ㅠㅠ
텐진쪽 리쿼샵에는 있긴하던데.... 리셀가가
심하게 붙어있더라구요
혹시나 리쿼샵에서 구하고싶으신분은

https://maps.app.goo.gl/MwV2KfRnsidHhDUdA

LINXAS 후쿠오카 텐진점 · Fukuoka, Fukuoka

www.google.com

요쪽으로 바로 방문하시면됩니당

넘쳐나서 언제든지 방문하시면될꺼같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족히 마트는 80곳 이상은 방문했어서
대부분의 술들이 어디가 저렴하다라고 나오더라구요ㅎ
참고로
조니워커 블루는 방금 말씀드린 리쿼샵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20만원으로 저렴했고
주변에 야마야라는 술이 저렴한곳이있다고했었는데
방문했을때는 22만원하더라구요....
일행은 여기서 조니워커 블루를 구매했습니다.

후쿠오카는 공치고
도쿄로가서 찾아봐야겠다 생각했었어용

7월26일날 바로 비행기표를 78만원에
구매해서 다녀왔습니다ㄷㄷㄷ;;;;
여자친구도 보러갈겸 휴가비도 받았겠다
질러버렸습니다ㅎ
렌트를 해서 돌아다니는데
도쿄...고속도로 톨비 장난아니더라구요;;;;
후쿠오카는 저렴한거더라구요ㅠㅠ
고속도로 올라탄지 30분만에 4만 7천원이
톨비로 나갔어요ㅋㅋㅋㅋ
아직 갈길은 먼데ㅋㅋㅋㅋ
이곳저곳 소도시를 싹다 돌아다니면서 찾아봤는데
도저히 안보이더라구요ㅠㅠ
그러다
메구로구 주류샵에서 발견했죵ㅎ

리셀이붙긴했지만
가격 착하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사진에 야마자키 18년
환률로 270만원 정도인데 다른 가게들 리뷰보니까
400에도 판매하는곳이 많더라구요;;;
한국 넘어오면 600만원정도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너무 사고싶었지만 돈이 너무 부족해서 포기했었죠ㅠㅠ
이번에도 정가로 구하는건 실패했습니다ㅠㅠ
정말 구하고싶었는데..... 아 그런데
제가 위스키를 좋아하는게아니고 장식용....입니당;;;
요즘 여행갔다가 술을구매해서
모으는게 취미가되어버려서요;;;;ㅎㅎ
하이볼만 자주만들어마셔서요;;;;
언젠가는 정가로 구매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