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도쿄 맛집 아사쿠사 우나나 오니기리

일본 여행가자 2024. 3. 19. 06:15
반응형

*도쿄 아사쿠사 우나나 오니기리

*위치-2 Chome-7-21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카드사용 가능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6시15분


*아사쿠사에서  가성비와 맛으로 유명한 우나나 오니기리에 방문했습니다. 우나나 오니기리는 장어 주먹밥입니당

*가게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기전에 블로그나 카페 리뷰를 보면 웨이팅이 엄청나다던데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해서 일본어를 못해도 문제없어요!!ㅎㅎㅎ
주문을하고 표가나오면 옆에 직원문께 표를드리면 우나나 오니기리가 나오는데 1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안에서 밥을 굽고 계시더라구요
오니기리를받고 가게를 나와서 오른쪽으로 약간만 가시면

이런 가게처럼 생긴곳이 있는데 여기서 먹고가실수있어용

안에 들어가보시면 이렇게되어있더라구요;;;; 순간 장사하시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어우 사진을 너무 부담스럽게 찍었네요;;;;
우나나 오니기리 맛은 음..... 장어는 진짜 입안에서 살살녹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그런데 밥이 싱거워서 장어 먹을때 분배를 잘하면서 먹어야 할듯했어요 ㅋㅋㅋ
다먹고나니 굳이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어야할까? 싶더라구요;;;; 장어를 이 가격에 이렇게 먹을수있는곳은 별로없다고는 하지만 굳이? 줄을 서서 먹을정도는 아니였어요 ㅎ

주문하는곳과 먹을수있는곳에 거리는 사진에 보시는거와같이 엄청 가깝습니당
줄이없다면 먹어보아도 좋을꺼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