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여행

도쿄 전 메뉴360엔 이지카야 토리키죠쿠

반응형

일본 이지카야에는 오토시라는 문화가있는데요
오토시란 자리값입니다.
보통200엔에서 400엔사이인데
비싼곳은 800엔히더라구요….
자라값을받고 작은 안주를 주는데 가게마다
안주가 다른데 보통은 양배추나 강낭콩을 주더라구요…
저는 이게 돈이 너무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오토시 없는 이자카야를 찾다가
찾은곳이 일본에서 유명한 프렌차이즈
토리키죠쿠!!!입니다!!

요번에는 아사쿠사바시 토리키죠쿠를 방문했습니다.

위치-〒160-0021 東京都新宿区歌舞伎町1丁目17−12 6F

다들 일본에오시면 이자카야 어디를 자주방문하시나요?
저는 항상 갈때마다 토리키죠쿠를 방문합니다 매일매일 가고있습니다ㅎㅎ 
토리키죠쿠는 체인점이라 엄청 많은 가게들이있습니다. 여기는 오토시(자릿세)도 없어요!!!
그리고 모든 메뉴가 360엔입니다!!!! 저렴하고 가성비가 미친곳입니다 방문한곳은 아사쿠사바시에 위치해있는 토리키죠쿠입니다.

토리키죠쿠는 가격대가 저렴해서그런지
번화가 중심에있어도 월세가 저렴한 높은층에
위치한곳이 많더라구요.

자리는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분위기 좋아용!!😍

메뉴는 이렇게있고 모오오오오든 메뉴 가격은
세금포함 360엔 885엔 지금 한화로 3200원입니다.
술도 밥도 디저트도 모두다 3200원이여서
진짜 미쳤습니다!!!ㅠㅠ

주문은 테블릿으로하시면됩니다.
언어는 한국어가없지만 전혀 문제없습니다ㅎ
토리키죠쿠를 3차로 와서 너무 취했는지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여ㅜㅠ

술은 메가하이볼 오렌지술과 타코와사비를 주문했습니다
술은 메가하이볼 , 메가레몬사와 , 메가맥주
메가 술 사이즈도 3200원입니다.

요것이 토리키죠쿠의 메인!!!
야키토리입니다!!!
2꼬지가 3200원입니다ㅠㅠ 진짜 미쳤어요!!!
이제부터가 시작이죠!!

술도 취했겠다 이것저것 엄청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지점마다 다르지만 번화가주변에있는 토리키죠쿠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예약을해야하더라구요ㅠㅠ
토리키죠쿠는 지점이 많아서 걱정안하셔도됩니다ㅎ
주변에 많으니까요😆

다 먹고 계산하니까 5760엔 나왔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술이랑 이것저것 진짜 엄청나게 많이 주문했는데
이정도면 저렴하죠ㅎㅎ 다른 이자카야는
오토시(자릿세) 받고 술 몇잔 안주 한두개면 벌써
5000엔이 넘더라구요…..
그럼점에서 토리키죠쿠!!!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