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여행

도쿄 이자카야 토리키죠쿠

반응형

저의 최애 이자카야 토리키죠쿠!!!ㅎㅎㅎ
도쿄에 여행가면 항상 매일 매일
출석도장을 찍고있습니다.
오토시도 없고 전메뉴가 360엔!!!!
현제 환율884원으로 적용해보면
대략3200원 정도입니다. 가성비 갑!!인곳이죠ㅎㅎ

토리키죠쿠는 매일가도 안질리더라구요ㅎㅎ
저는 거의 항상 토리키죠쿠 아사쿠사바시 지점에
방문하고있습니다.
가는길에 시장 긴판도 찍어보았어용😁

신나서 사진도 안찍고 바로 술부터 주문했습니다😍
여자친구랑 한잔 짠~!하고 마셔보니 진짜
눈물나더라구요ㅠㅠ
저는 항상 주문하는 메가하이볼
여자친구는 오렌지술 주문했었습니다.

바로 안주도나왔구요. 피망안에 다진고기가
들어가있어서 요거도 진짜 맛있어여!!😋

술이 떨어질때쯤 바로 술을 더 주문해줍니다!
요번에주문한 술은 에…..뭐죠?;;;;
엄청 독하던데;;;; 생각이 안나네여;;;;ㅎ

야키토리도 주문했었는데 바빳는지
파를 다 태웠더라구요🥲 번화가 주변에 있는
토리키죠쿠는 언제나 사람이 많아서 바쁘다보니
이렇게 태우는 일도 쫌 빈번하더라구요….
가격 맛 분위기 생각한다면 모든게다 용서됩니다.😍

3차도 갈예정이여서 진짜 더 먹고싶은거 참고 참아서
계산했습니다ㅠㅠ 보통은 둘이서
5000엔이 넘더라구요ㅋㅋㅋㅋ
여자친구랑 요번 가격보고
오!! 싸게나왔다! 라고 말했었어요ㅎㅎㅎ

먹고 나와보니 깜깜하더라구요ㅎ
분명 들어갈때는 조금 밝았는데;;;;
저~~~기 보이는 스카이트리랑 옆에 아사히맥주 건물을 밤에보니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날씨가 쌀쌀하니 뜨끈한게 땡기네요ㅎㅎ

도쿄 전 메뉴360엔 이지카야 토리키죠쿠 - https://leeminseok25.tistory.com/m/108

도쿄 전 메뉴360엔 이지카야 토리키죠쿠

일본 이지카야에는 오토시라는 문화가있는데요 오토시란 자리값입니다. 보통200엔에서 400엔사이인데 비싼곳은 800엔히더라구요…. 자라값을받고 작은 안주를 주는데 가게마다 안주가 다른데 보

leeminseok25.tistory.com

몇일전에 쓴 토리키죠쿠 포스팅인데
토리키죠쿠에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읽어봐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