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여행

도쿄 치바역 주변 이자카야大衆食堂 あまつ 千葉駅前店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 도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ㅎ
어디로 갔냐면
이번에는 도쿄 도심쪽에서 조금떨어진 곳에있는
치바현에 다녀왔습니다😁
당분간은 치바현쪽 포스팅을 계속할꺼같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가게는
大衆食堂 あまつ 千葉駅前店라는 이자카야입니다.


가게 외관 분위기가 너무 좋터라구요ㅜㅜ
치바역 주변에 별로 갈곳이없는지
조금 저렴한 이자카야는 대학생들로 꽉차다못해
터질꺼같더라구요....
안에는 너무 시끄럽고 정신없어서 고민하다 나왔는데
바로 요기가 보이는겁니다.

저의 시선을 확 사로잡은건
하이볼 무제한 1시간이 550엔!!!!이라는
문구였습니다ㅎㅎㅎ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솔직히 잘모르겠다라구요ㅋㅋㅋ
그림에있는것들이 메인인듯하고
추천메뉴 여쭤보고 이것저것 주문하고
노미호다이!!
하이볼 1시간 무제한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자릿세(오토시)
380엔인가? 받았습니다.

오토시를 엄청 싫어해서 없는곳을 눈까뒤집고
찾아봤지만 못찾았습니다ㅠㅠ

요것이 오토시 자릿세 입니다.

크~~~~ 요런거 너무 좋아요 ❤️🤍💟🧡
눈치 안보고 제가 직접 따라먹을수있는거!!!!
아주 좋아요ㅎㅎㅎ

우선 햄카츠!!! 다들 주문하더라구요ㅋ
얼음 바틀도 주고 하이볼 무제한은 무조건
인원수대로 주문해야합니다.
요 햄카츠 맛나더라구요ㅎ

크~~~~!!!!
진짜 미쳤습니다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 직원불러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바로 먹을수있으니ㅎㅎㅎ

딤섬도 주문하고 숙주나물 볶음
주문하고 화장실가는데!!!
아저씨 4명이서 저 검은색?돼지고기 조림을
먹고있길래 너무 맛있어보여서
바로 주문했는데 너무 짜더라구요....
근데 하이볼을 마시면 마실수록 안짜요ㅋㅋㅋㅋㅋ
미각을 잃어가고있더라구요ㅋㅋㅋ

캬 진짜 여기 미친곳입니닼ㅋㅋㅋ
15잔 정도 먹고 기억이안나는데
20잔정도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2차로 온곳인데 진심으로 먹어버렸어요ㅎ
요 가게가 프렌차이즈인데
어플을 다운받으면 10%할인 받을수있어요
가입을 안해도 받을수있어요.

어플이름은
DKダイニング
요거입니다.
구글계정이나 애플계정을 일본으로 바꾸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https://maps.app.goo.gl/aXYjPVz67d9f11N59

大衆食堂 あまつ 千葉駅前店 · Chiba, Chiba

www.google.com

위치는 여기입니다.
진짜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도쿄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치바현 여행 쇼핑 샷  (7) 2024.09.27
야마자키 & 히비키 구하기힘드네요  (3) 2024.07.30
도쿄 피규어 재판매  (44) 2024.06.23
도쿄 아사쿠사 센소지 개업가게  (79) 2024.05.11
도쿄 한국 종합?식당  (73) 202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