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여행

도쿄 치바현 여행 쇼핑 샷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몇일 전에 도쿄 치바현 쪽으로 다녀왔습니다.
BOOK OFF라는 중고 샵을 다 털고왔습니다ㅋㅋㅋㅋ
렌트해서 왕복 4시간40분거리에있는
북오프 플러스 까지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쇼핑 떼샷입니다ㅎㅎㅎ
아냐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아냐를 목적으로 싹다 털어봤습니다ㅎ
아냐 피규어를 13개 구매하였는데
가격은 7000엔 정도?
한국돈으로 대략 6만7천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치바현에서 2시간20분거리에있는
조시시라는 쪽에 바다보러 갔었는데
북오프 플러스가있더라구요 플러스는 처음봤고
시골이라 뭐가있겠나 싶었는데
와씨ㅋㅋㅋㅋㅋ
진짜 크고 피규어 종류도 엄청다양한데
가격은 도쿄 시내에서 보던게에 반에 반값이더라구요;;;

https://maps.app.goo.gl/J8nbvNi9T9c3nH7o6

BOOKOFF PLUS · Choshi, Chiba

www.google.com

위치는 여기입니다.
진짜 기름값은 뽕뽑고오십니다!!!
매장안에는 옷 책 신발 가방 스노쿨링장비
서핑보드 피규어 등등 엄첨많습니다ㅎ

혹시나 기회가되신다면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