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팁

일본 여행 술

반응형

•다들 일본에 여행가시면 어떤 술들을 드시거나 구입해오시나여?

저는 여기 보이시는 레몬사와를 엄청 좋아합니다ㅎㅎ🤤🤤🤤 레몬사와는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갈때 꼭! 챙겨오는 술중에 하나입니다. 술을 싫어하시는분들도
토닉워터에 레몬사와 7:3정도로 해드시면 끝장납니다!

산토리 위스키는 한국사람들이 일본여행오시면 다들 구매해서 가시더라구요 한국에서는 가격차이가 3배정도 나는거같더라구요ㄷㄷㄷㄷ;;;; 저도 애용하는 위스키입니다ㅎ

술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닷사이 시리즈를 무조건 구매해서 사가시더라구요 한국에서는 너어어어어무 비싸더라구요 그중에서 닷사이23이 인기가 가장많은거같습니다
닷사이23은 가격이 5천엔 정도인듯했습니다
술알못인 저는 닷사이 매력에 빠질려면 시간이 조금 걸릴꺼같습니다 ㅠㅠ

미니어처 술들도 귀여워서 집에 장식할려고 한국으로갈때 몇병씩 구매해서 돌아가고있어요ㅎㅎ
마지막 사진처럼 너무 용량이 큰 위스키들은 무거워서 들고가기 힘들어서 아직까지 한번도 구매를 안해봤습니다.

Tip 술은 빅카메라 점들이 확실히 저렴했습니다.
       닷사이 종류는 공항이나 닷사이 전문 매장에서 구매하시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돈키호테 너무비싸요 다른 매장들은 닷사이에서 구매해서 판매하는걸로 알고있어서 더 비싸다고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