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팁

올해 여행계획

반응형

추운 겨울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어어어어어어무
추워졌더라구요ㅠㅠ 출근할때 얼어죽겠더라구요ㅎ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가장 걱정하는게
차량 배터리 방전이 걱정이에요ㅠㅠ
아직까지는 방전이 된적은 없지만 조짐은 한번씩있어서
무섭습니다ㅋㅋㅋ

다들 올해 여행 계획은 세우셨나요?
전 이미 계획을 다세우고 비행기 표까지 예약했습니다….
4월에 5박6일
6월에 4박5일
7월에 3박4일
9월에 4박5일

허허허…. 1월 초쯤인가? 제주항공 특가를 진행할때
일주일동안 새벽1시에 일어나서 출근전까지
티켓취소표를 구했었죠…
피곤해 죽는줄 알았지만 그래도 나름 선방했습니다ㅎㅎ

도쿄로 여자친구 보러 열심히가야겠습니다😍

3월달에 일본으로 벚꽃보러가고싶었는데
회사일때문에 힘들꺼같더라구요ㅠㅠ
4월 중순에 도쿄로가는데 벚꽃아 제발 달려있어줘~~~
저는 일본에 놀러갈때

저는 요 사진에 보이는 반액 이라고 세일하는
도시락류를 저어어어어엉말 좋합니다ㅎㅎ
세일하는 도시락류를 보면 못지나치는 병이있다죠ㅎㅎ
점심한끼 먹으면 배가 안꺼져서 저녁을 건너뛰고
이자카야를 가서 술을 쫌 마시면
배가 어어엄청 커져서 어엄청나게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도시락류 세일하는거만 보면 4개정도는 구매합니다….
스시류 도시락류 반찬류….
술만 먹으면 다 먹어버립니다….
반액해서 구매하는데도 술먹고 먹는 도시락 가격만해도
2만원 가까이나오다라구요….
다음날 몸무게재보면 2키로넘게 쪄있더라구요ㅋㅋㅋ
하…..
적당히 먹어야지해도 술만먹으면ㅠㅠ
조절이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또 제가 마트를 엄청좋아해서 마트만가면
3시간은 기본으로 죽치고있습니다;;;;
가격비교하고 고민하면 시간 뚝딱이더라구요
일본마트도 예외는 없습니다
여자친구는 집에두고 저 혼자 마트로간답니다ㅋ
여자친구도 이제는 포기했습니다
아주 건전한 취미?생활이지요ㅎㅎㅎ
마트 , 편의점 , 시장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그런데….백화점은 쥐약입니다….
이상하게 백화점에만 가면
디버프가 걸리는지 쉽게 지치고
시간이 느리게 가더라구요…
이야기는 여기까지하고 다음 포스팅으로 또
만나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